English

총무노트FAQ

총무노트에 모임을 등록하세요 .~~~ 
1개 모임도, 2개, 3개..여러개의 모임도 관리 할 수 있습니다. " ;

 === 사용순서 === 
1.모임개설 
2.회원등록 
3.납부 
4.지출 
5.결산

*** .모임개설
첫번째로 모임개설을 해보겠습니다. 
첫번째 만나는 빈 화면의 하단메뉴를 선택합니다.
모임등록 버튼을 누르고 개설에 필요한 데이타를 입력하세요,
여기에 사용되는 데이타가 회원등록, 입금, 
지출등에 기본 데이타로 활용됩니다.
월회비 등록을 하면 회원들의 기본값으로 사용됩니다.
물론 추가사항 월회비를 선택하셔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*** .모임 설정, 수정, 삭제
등록하신 모임명을 살짝 누르면 메뉴가 나타납니다.

[설정-메뉴]예정된 서비스(회원간 커뮤니티프로그램)에서 사용될 정보 공개 설정 기능입니다.
[수정/삭제- 메뉴]팝업으로 띄워진 창 상단에[수정]/[삭제] 버튼을 이용하세요
삭제는 2번의 확인 메시지가 나온 후 ,
해당 모임에 관련된 모든 자료를 같이 삭제하니 주의하세요